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27]
Re : implib 로 도스프롬프트상태에서 해당 dll 을 가지고 새로운 lib 파일을 생성 하세요.
씨빌더초보
[
]
2465 읽음
2007-02-20
13:50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이런 에러가 납니다.
:
: 비주얼씨에서 사용하던 라이브러리입니다.
:
: 비주얼씨에서는 링크시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
: 즐거운 하루되세요.
c:\implib 1111.lib 1111.dll 하시면 새로운 빌더용 lib가 만들어 집니다.
만들어진 lib 파일을 링크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4144
+
-
관련 글 리스트
48126
[Linker Error] 'D:\Axdrv32.lib' contains invalid OMF record, type 0x21(possibly COFF)
leaderkk
4425
2007/02/20
48127
Re : implib 로 도스프롬프트상태에서 해당 dll 을 가지고 새로운 lib 파일을 생성 하세요.
씨빌더초보
2465
2007/02/20
48130
가르쳐 주신대로 했는데 에러가 납니다.
leaderkk
1752
2007/02/20
48132
Re:가르쳐 주신대로 했는데 에러가 납니다.
씨빌더초보
2158
2007/02/20
48134
답변 고맙습니다.
leaderkk
3267
2007/02/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