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42] Re:장성호님, 맑은햇살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맑은햇살 [devkyy] 897 읽음    2007-02-09 14:50
4.0이나 5.0이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는 E-Book으로는 4.0 버전이 있습니다.. 가끔 기억 안날때 보면 좋은 정도죠..

원래 두권다 일반 책으로 보았었는데(학교 도서관에 가면 있더군요.. )

5.0 책은 좀 양이 적고 가끔씩 부실한 설명이 있다고 느껴지더군요..

시간 되시면 가까운 도서관에 가서 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좀 큰 도서관에 가면 다 있더군요..)

그리고, 자료실에 가면 예전에 한국볼랜드에서 만든 개발 입문서와 개발자 안내서가 있으니까 그걸 참고하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맑은 햇살님 답변 주셔서 감사하구요.
:
: E-BOOK을 사려고 강컴을 둘어 봤습니다.
:
: 4.0, 5.0 책이 두권이 있던데 어떤 책을 구입해야 할까요?
:
: 아니면 두권 다 구매를 해야 하는지...
:
: 맑은햇살님은 다 보셨을 것 같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028 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leaderkk 866 2007/02/08
48039     장성호님, 맑은햇살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leaderkk 881 2007/02/09
48042         Re:장성호님, 맑은햇살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맑은햇살 897 2007/02/09
48031     Re: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장성호 1142 2007/02/08
48030     Re: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맑은햇살 1114 2007/0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