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이나 5.0이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는 E-Book으로는 4.0 버전이 있습니다.. 가끔 기억 안날때 보면 좋은 정도죠..
원래 두권다 일반 책으로 보았었는데(학교 도서관에 가면 있더군요.. )
5.0 책은 좀 양이 적고 가끔씩 부실한 설명이 있다고 느껴지더군요..
시간 되시면 가까운 도서관에 가서 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좀 큰 도서관에 가면 다 있더군요..)
그리고, 자료실에 가면 예전에 한국볼랜드에서 만든 개발 입문서와 개발자 안내서가 있으니까 그걸 참고하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leaderkk 님이 쓰신 글 :
: 맑은 햇살님 답변 주셔서 감사하구요.
:
: E-BOOK을 사려고 강컴을 둘어 봤습니다.
:
: 4.0, 5.0 책이 두권이 있던데 어떤 책을 구입해야 할까요?
:
: 아니면 두권 다 구매를 해야 하는지...
:
: 맑은햇살님은 다 보셨을 것 같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
: 즐거운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