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28] 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leaderkk [leaderkk] 866 읽음    2007-02-08 15:47
폼이 하나있고 여기에 하나의 프레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작성된 여러개의 프레임이 따로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된 프레임을 각 각의 버튼을 누를때 마다 폼에 있는 프레임의 화면을 바꾸고 싶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부한지 얼마 안되서 어렵네요.

그리고 괜찮은 책도 추천해 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028 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leaderkk 866 2007/02/08
48039     장성호님, 맑은햇살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leaderkk 881 2007/02/09
48042         Re:장성호님, 맑은햇살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맑은햇살 898 2007/02/09
48031     Re: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장성호 1142 2007/02/08
48030     Re: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맑은햇살 1114 2007/0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