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028]
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leaderkk
[
leaderkk
]
866 읽음
2007-02-08
15:47
폼이 하나있고 여기에 하나의 프레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작성된 여러개의 프레임이 따로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된 프레임을 각 각의 버튼을 누를때 마다 폼에 있는 프레임의 화면을 바꾸고 싶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부한지 얼마 안되서 어렵네요.
그리고 괜찮은 책도 추천해 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3925
+
-
관련 글 리스트
48028
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leaderkk
866
2007/02/08
48039
장성호님, 맑은햇살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leaderkk
881
2007/02/09
48042
Re:장성호님, 맑은햇살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898
2007/02/09
48031
Re: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1142
2007/02/08
48030
Re:하나의 폼에 여러개의 프레임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1114
2007/02/0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