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892] Re:전 정상적으로 EDivZero예외메시지가 발생합니다.
newhuni [] 939 읽음    2007-01-25 15:08
안녕하세요.
전 정상적으로 EDivZero예외메시지가 발생하는데요??
PC재부팅후 다시한번 해보세요...

danga80 님이 쓰신 글 :
: danga80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단현석입니다.
: :
: : 아주 간단한 질문을 올립니다.
: :
: : 아래와 같은 소스가 있습니다. 실행 시키면 EDivZero 예외가 아니라 EAccessViolation 이 발생합니다.
: :
: : 이 동일한 소스를 6.0 에서 동작시키면 의도한 데로 EDivZero 예외가 납니다.
: :
: : 2006은 왜 그런건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int a = 0, b = 1;
: :     try
: :     {
: :         a = b / 0;
: :     }
: :     catch(Exception &E)
: :     {
: :         ShowMessage(String(E.ClassName()) + String(",") + E.Message);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7877 BDS 2006 에서 0 으로 나누기 하면 Exception 이 이상합니다. danga80 1276 2007/01/24
47890     제질문이 이상한가요~!? 답변 부탁해요~ㅜㅜ danga80 861 2007/01/25
47892         Re:전 정상적으로 EDivZero예외메시지가 발생합니다. newhuni 939 2007/01/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