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전 정상적으로 EDivZero예외메시지가 발생하는데요??
PC재부팅후 다시한번 해보세요...
danga80 님이 쓰신 글 :
: danga80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단현석입니다.
: :
: : 아주 간단한 질문을 올립니다.
: :
: : 아래와 같은 소스가 있습니다. 실행 시키면 EDivZero 예외가 아니라 EAccessViolation 이 발생합니다.
: :
: : 이 동일한 소스를 6.0 에서 동작시키면 의도한 데로 EDivZero 예외가 납니다.
: :
: : 2006은 왜 그런건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int a = 0, b = 1;
: : try
: : {
: : a = b / 0;
: : }
: : catch(Exception &E)
: : {
: : ShowMessage(String(E.ClassName()) + String(",") + E.Message);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