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단현석입니다.
아주 간단한 질문을 올립니다.
아래와 같은 소스가 있습니다. 실행 시키면 EDivZero 예외가 아니라 EAccessViolation 이 발생합니다.
이 동일한 소스를 6.0 에서 동작시키면 의도한 데로 EDivZero 예외가 납니다.
2006은 왜 그런건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nt a = 0, b = 1;
try
{
a = b / 0;
}
catch(Exception &E)
{
ShowMessage(String(E.ClassName()) + String(",") + E.Messag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