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nga80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단현석입니다.
:
: 아주 간단한 질문을 올립니다.
:
: 아래와 같은 소스가 있습니다. 실행 시키면 EDivZero 예외가 아니라 EAccessViolation 이 발생합니다.
:
: 이 동일한 소스를 6.0 에서 동작시키면 의도한 데로 EDivZero 예외가 납니다.
:
: 2006은 왜 그런건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int a = 0, b = 1;
: try
: {
: a = b / 0;
: }
: catch(Exception &E)
: {
: ShowMessage(String(E.ClassName()) + String(",") + E.Message);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