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저것 하다가 안되서 걍 이렇게 해결했습니다.
X area 이외의 모든 컨트롤을 hidden으로 하고 X area의 컨트롤을 왼쪽 상단으로 옮기고,
폼 사이즈를 맞게 줄여 주었습니다.
원하는 결과는 얻었지만, 뭔가 좀 찜찜한데.. 좌우당간 원하는 결과는 얻었네요..
그냥 이렇게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하다 보니 이런 상황이 생겼는데요..
:
: 폼 하나를 디자인 했는데,
: 특정한 상황이 되면 폼이 표시될 때 폼의 특정 부분만을 화면에 표시해 주어야 할 경우가 생겼습니다.
: ----------------------------
: | |
: | |
: | Y area |
: | -----------|
: | | |
: | | X area |
: | | |
: ----------------------------
:
: 이런 폼에서 X area영역만 화면에 표시해야 될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될 런 지요?
: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