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542] 없단 말인가? ....Re:폼의 특정 영역만을 보여주기..
땅주인 [] 780 읽음    2006-12-25 22:53
검색을 해봐도 없고..
응답도 없고..
시간은 빠짝 다가오고... 에고..

좋은 답변 바랍니다..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중...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하다 보니 이런 상황이 생겼는데요..
:
: 폼 하나를 디자인 했는데,
: 특정한 상황이 되면 폼이 표시될 때 폼의 특정 부분만을 화면에 표시해 주어야 할 경우가 생겼습니다.
: ----------------------------
: |                                             |
: |                                             |
: |            Y area                       |
: |                          -----------|
: |                          |                 |
: |                          |     X  area |
: |                          |                 |
: ----------------------------
:
: 이런 폼에서 X area영역만 화면에 표시해야 될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될 런 지요?
:
: 감사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7533 폼의 특정 영역만을 보여주기.. 땅주인 761 2006/12/23
47543     무식한 해결법.. 땅주인 750 2006/12/26
47542     없단 말인가? ....Re:폼의 특정 영역만을 보여주기.. 땅주인 780 2006/12/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