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을 해봐도 없고..
응답도 없고..
시간은 빠짝 다가오고... 에고..
좋은 답변 바랍니다..
목이 빠져라 기다리는 중...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하다 보니 이런 상황이 생겼는데요..
:
: 폼 하나를 디자인 했는데,
: 특정한 상황이 되면 폼이 표시될 때 폼의 특정 부분만을 화면에 표시해 주어야 할 경우가 생겼습니다.
: ----------------------------
: | |
: | |
: | Y area |
: | -----------|
: | | |
: | | X area |
: | | |
: ----------------------------
:
: 이런 폼에서 X area영역만 화면에 표시해야 될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될 런 지요?
: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