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다 보니 이런 상황이 생겼는데요..
폼 하나를 디자인 했는데,
특정한 상황이 되면 폼이 표시될 때 폼의 특정 부분만을 화면에 표시해 주어야 할 경우가 생겼습니다.
----------------------------
| |
| |
| Y area |
| -----------|
| | |
| | X area |
| | |
----------------------------
이런 폼에서 X area영역만 화면에 표시해야 될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될 런 지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