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433] Re:Re:고수님들에게 한수 배우고 싶습니다.
이강산 [cleanboy77] 1176 읽음    2006-12-18 14:49
소스 분석 결과 OTL
힌트는 얻었는데 결정적인 하나가 빈듯합니다. 암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질문할께용*^^*

좋은 하루 보내세요~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C++자료면 더 좋겠지만
: 간단한 소스니까 별 어려움 없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 이곳 포럼에도 검색해 보면 자료가 나오겠지만
: 우선 제가 사용했던 자료라 문득 생각나서 URL링크 걸어 봅니다.
:
: http://www.delmadang.com/cwb-bin/CrazyWWWBoard.exe?db=dmdlec3&mode=read&num=2322&page=1&backdepth=1
: http://www.delmadang.com/cwb-bin/CrazyWWWBoard.exe?db=dmdlec3&mode=read&num=2324&page=1&backdepth=1
:
: 수고하세요~
:
: 이강산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 : 회사 입사 후 c++ builer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현재 2주째)
: : 프로그램 경력은 학교에서 배운 것이 저의 경력의 전부입니다.ㅜ.ㅜ
: :
: : 지금 채팅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 : 현재 IdTCPServer & IdTCPClien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IdTMgrDefault(멀티스레팅)로 전체 메세지 , 귓속말(접속된 리스트에서 선택) 까지는 완료했습니다.
: :
: : 몇까지 질문을 드려요
: : 1.클라이언트의 Disconnect 방법
: : 2.파일전송 방법
: :
: : 파일전송을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나 막막합니다.
: : 자료는 오직 빌더포럼 게시판뿐이며, 책은 있지만 Indy에 대해서는 내용이 없습니다.
: : 개념이라도 좋고, 참고자료라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398 고수님들에게 한수 배우고 싶습니다. 이강산 1072 2006/12/13
47404     Re:고수님들에게 한수 배우고 싶습니다. utime.김성하 1091 2006/12/14
47433         Re:Re:고수님들에게 한수 배우고 싶습니다. 이강산 1176 2006/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