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회사 입사 후 c++ builer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현재 2주째)
프로그램 경력은 학교에서 배운 것이 저의 경력의 전부입니다.ㅜ.ㅜ
지금 채팅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현재 IdTCPServer & IdTCPClien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IdTMgrDefault(멀티스레팅)로 전체 메세지 , 귓속말(접속된 리스트에서 선택) 까지는 완료했습니다.
몇까지 질문을 드려요
1.클라이언트의 Disconnect 방법
2.파일전송 방법
파일전송을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나 막막합니다.
자료는 오직 빌더포럼 게시판뿐이며, 책은 있지만 Indy에 대해서는 내용이 없습니다.
개념이라도 좋고, 참고자료라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