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 회사 입사 후 c++ builer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현재 2주째)
: 프로그램 경력은 학교에서 배운 것이 저의 경력의 전부입니다.ㅜ.ㅜ
:
: 지금 채팅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 현재 IdTCPServer & IdTCPClien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IdTMgrDefault(멀티스레팅)로 전체 메세지 , 귓속말(접속된 리스트에서 선택) 까지는 완료했습니다.
:
: 몇까지 질문을 드려요
: 1.클라이언트의 Disconnect 방법
: 2.파일전송 방법
:
: 파일전송을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나 막막합니다.
: 자료는 오직 빌더포럼 게시판뿐이며, 책은 있지만 Indy에 대해서는 내용이 없습니다.
: 개념이라도 좋고, 참고자료라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