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134]
Re:Re: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도..
늙은 초보
[
]
1071 읽음
2006-11-17
22:25
야한 소설얘기까지 하시니까 좀 이해가 가는군요.
메모리의 어딘가 남아있던 것이 초기화에 쓰일수도 있겠죠.
...
..
하지만, 제가 본 실행파일 내용중엔 몇개월인지 모를 오래전에 작성하거나 본 파일 내용도 있더군요. 몇개월동안
PC를 계속 켜놓지는 않았는데 말이죠... 그건 또 이렇게 설명되나요. 메모리 페이징하는 스왑파일에 남아있다가
사용되는 걸까요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2050
+
-
관련 글 리스트
47120
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도..
늙은 초보
1183
2006/11/16
47136
Re: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도..
열씸!
1134
2006/11/19
47132
Re: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도..
아제나
1274
2006/11/17
47134
Re:Re: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도..
늙은 초보
1071
2006/11/17
47135
Re:Re:Re: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
마술감자.명국진
1094
2006/11/18
47133
Re:Re: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도..
Sexyguy™*^^*
1262
2006/11/17
47126
Re:어느 무료 Compiler를 쓰고 있는데요, 실행파일이 Build할때마다 똑같지 않고 게다가 놀랍게도..
로리시아
1113
2006/11/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