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82] Re:BDS 2006에서 DSPack 2.3.4 설치
박지훈.임프 [cbuilder] 1397 읽음    2006-11-15 01:28
컴포넌트 자료실에 DSPack 2.3.4와 함께, C++빌더2006 및 델파이2006에서 설치할 수 있도록 추가 파일들을 올렸으니 받아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84

그럼...


공부맨 님이 쓰신 글 :
: DSPACK을 사용할 일이 생겨서 자료실의 DSPACK을 다운받아서 설치했습니다.
: 예전 BCB6에는 어케 맨땅에 해딩질해서 설치해서 사용했었는데요.
: BDS2006에선 델파이만 지원하지 BCB는 지원안하는 모양이더군요.
:
: 그래서 방법을 고민하던중 델마당에 '델파이 개발자가 C++빌더를 멋지게 활용하는 방법'등등의 스레드가 있더군요.
: '오케~! BPL을 이용하는것이여~~' 라 마음먹고 델파이로 DSPACK을 이용한 폼하나를 패키지로 만들고 그걸 BCB에서 이용할 생각을 했는데...
: 잘 안되네요.-_-;
: 일단 델마당 강좌란에 예전에 양병규님이 올려놓으셨던 패키지 사용법 관련 동영상을 참고해서 BCB로 이리저리 시도해보고 있는데..
: BPL로 만드면 나름 완전히 독립된 파일이 만들어지는줄 알았는데..BPL을 'Install Package' 에서 'Add' 하고 BCB에서 사용하려하니 DSPACK 관련 LIB들을 요구하는군요. 이럼 의미가 없는데 말이죠..
: 별다른 옵션 설정이 필요한건지....도움을 부탁드립니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058 델파이 BCB간 BPL 사용법좀.... 공부맨 1705 2006/11/14
47082     Re:BDS 2006에서 DSPack 2.3.4 설치 박지훈.임프 1397 2006/11/15
47091         Re:Re: 아이구~감사합니다~ 공부맨 1021 2006/11/15
47076     Re:DSPACK이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구버전이라 그렇습니다 박지훈.임프 1382 2006/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