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넌트 자료실에 DSPack 2.3.4와 함께, C++빌더2006 및 델파이2006에서 설치할 수 있도록 추가 파일들을 올렸으니 받아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84
그럼...
공부맨 님이 쓰신 글 :
: DSPACK을 사용할 일이 생겨서 자료실의 DSPACK을 다운받아서 설치했습니다.
: 예전 BCB6에는 어케 맨땅에 해딩질해서 설치해서 사용했었는데요.
: BDS2006에선 델파이만 지원하지 BCB는 지원안하는 모양이더군요.
:
: 그래서 방법을 고민하던중 델마당에 '델파이 개발자가 C++빌더를 멋지게 활용하는 방법'등등의 스레드가 있더군요.
: '오케~! BPL을 이용하는것이여~~' 라 마음먹고 델파이로 DSPACK을 이용한 폼하나를 패키지로 만들고 그걸 BCB에서 이용할 생각을 했는데...
: 잘 안되네요.-_-;
: 일단 델마당 강좌란에 예전에 양병규님이 올려놓으셨던 패키지 사용법 관련 동영상을 참고해서 BCB로 이리저리 시도해보고 있는데..
: BPL로 만드면 나름 완전히 독립된 파일이 만들어지는줄 알았는데..BPL을 'Install Package' 에서 'Add' 하고 BCB에서 사용하려하니 DSPACK 관련 LIB들을 요구하는군요. 이럼 의미가 없는데 말이죠..
: 별다른 옵션 설정이 필요한건지....도움을 부탁드립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