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58] 델파이 BCB간 BPL 사용법좀....
공부맨 [] 1705 읽음    2006-11-14 09:25
DSPACK을 사용할 일이 생겨서 자료실의 DSPACK을 다운받아서 설치했습니다.
예전 BCB6에는 어케 맨땅에 해딩질해서 설치해서 사용했었는데요.
BDS2006에선 델파이만 지원하지 BCB는 지원안하는 모양이더군요.

그래서 방법을 고민하던중 델마당에 '델파이 개발자가 C++빌더를 멋지게 활용하는 방법'등등의 스레드가 있더군요.
'오케~! BPL을 이용하는것이여~~' 라 마음먹고 델파이로 DSPACK을 이용한 폼하나를 패키지로 만들고 그걸 BCB에서 이용할 생각을 했는데...
잘 안되네요.-_-;
일단 델마당 강좌란에 예전에 양병규님이 올려놓으셨던 패키지 사용법 관련 동영상을 참고해서 BCB로 이리저리 시도해보고 있는데..
BPL로 만드면 나름 완전히 독립된 파일이 만들어지는줄 알았는데..BPL을 'Install Package' 에서 'Add' 하고 BCB에서 사용하려하니 DSPACK 관련 LIB들을 요구하는군요. 이럼 의미가 없는데 말이죠..
별다른 옵션 설정이 필요한건지....도움을 부탁드립니다요~~~~~

+ -

관련 글 리스트
47058 델파이 BCB간 BPL 사용법좀.... 공부맨 1705 2006/11/14
47082     Re:BDS 2006에서 DSPack 2.3.4 설치 박지훈.임프 1398 2006/11/15
47091         Re:Re: 아이구~감사합니다~ 공부맨 1021 2006/11/15
47076     Re:DSPACK이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구버전이라 그렇습니다 박지훈.임프 1382 2006/11/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