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당췌 이상해서 언인스톨하고 다시 인스톨을 했더니 멈출곳에서 잘 멈추네요 ^^;;;
파란점도 아주 잘 보입니다.. ㅋㅋ
그런데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디버깅 하기가 쉽지 않네요.
앞으로 질문 많이 올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초보 님이 쓰신 글 :
: 저도 초보이지만...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남겨봅니다.
: break point 잡은 곳이 혹시 실행시켰을때 파란점으로 표시되는 부분인가요?
: 아니라면...멈추지 않을텐데요..~~
:
:
: 질문쟁이 님이 쓰신 글 :
: : BorlandC++ 5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 break point 잡으면 빨강색으로 표시 잘 되구요.. project option의 full debuging 체크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 : option->linker탭의 Create debuging infomation도 체크되어 있습니다.
: : 빌딩도 제대로 했습니다.
: :
: : run하면 breakpoint에서 서야 할텐데 이넘이 걍 실행 되네요..
: : 컴파일이 제대로 되지 않았나 해서 break point 잡은곳 앞 뒤쪽에다가 messagebox를 출력하도록 해봤는데
: : 두개다 잘 나옵니다.
: : 디버깅만 안됩니다.
: :
: : VisualC만 쓰다가 BorlandC++ 첨써봐서 어느 부분이 잘못되어 있어서 그런 문제가 생기는 것인지 감을 잡기가 어렵네요..
: :
: :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이나 고수님들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