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45] Re:디버깅 하는 방법
c++초보 [] 945 읽음    2006-11-01 16:43
저도 초보이지만...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남겨봅니다.
break point 잡은 곳이 혹시 실행시켰을때 파란점으로 표시되는 부분인가요?
아니라면...멈추지 않을텐데요..~~


질문쟁이 님이 쓰신 글 :
: BorlandC++ 5 사용하고 있습니다.
:
: break point 잡으면 빨강색으로 표시 잘 되구요.. project option의 full debuging 체크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 option->linker탭의 Create debuging infomation도 체크되어 있습니다.
: 빌딩도 제대로 했습니다.
:
: run하면 breakpoint에서 서야 할텐데 이넘이 걍 실행 되네요..
: 컴파일이 제대로 되지 않았나 해서 break point 잡은곳 앞 뒤쪽에다가 messagebox를 출력하도록 해봤는데
: 두개다 잘 나옵니다.
: 디버깅만 안됩니다.
:
: VisualC만 쓰다가 BorlandC++ 첨써봐서 어느 부분이 잘못되어 있어서 그런 문제가 생기는 것인지 감을 잡기가 어렵네요..
:
: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이나 고수님들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943 디버깅 하는 방법 질문쟁이 955 2006/11/01
46945     Re:디버깅 하는 방법 c++초보 945 2006/11/01
46946         Re:Re:디버깅 하는 방법 질문쟁이 1124 2006/11/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