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rlandC++ 5 사용하고 있습니다.
break point 잡으면 빨강색으로 표시 잘 되구요.. project option의 full debuging 체크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option->linker탭의 Create debuging infomation도 체크되어 있습니다.
빌딩도 제대로 했습니다.
run하면 breakpoint에서 서야 할텐데 이넘이 걍 실행 되네요..
컴파일이 제대로 되지 않았나 해서 break point 잡은곳 앞 뒤쪽에다가 messagebox를 출력하도록 해봤는데
두개다 잘 나옵니다.
디버깅만 안됩니다.
VisualC만 쓰다가 BorlandC++ 첨써봐서 어느 부분이 잘못되어 있어서 그런 문제가 생기는 것인지 감을 잡기가 어렵네요..
비슷한 경험 해보신 분이나 고수님들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