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님이 쓰신 글 :
: directx 와 뭔가 맞지 않는것 같네요...
: 뭔가 버그가 있네요. 그냥 쓰지 않는게 상책..
:
:
: 이재율.미루 님이 쓰신 글 :
: : 전에 한번 질문을 올렸었는데요;(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6281)
: :
: : 그당시 소스가 너무 지저분해서 소스를 같이 못올렸었습니다. ;ㅁ;
: :
: : 그래서 이번에 소스를 첨부해서 다시 도움을 얻어보고 싶습니다.
: :
: : 제 컴퓨터만의 문제인지.. 아니면 D3D의 문제인지..
: :
: : 해결방법이나 실마리가 있으시면 꼭좀 알려주세요 ㅜㅜ
: :
: : BDS2006 에서 Dx92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만들었답니다. (라이브러리 안에 같이 들어있어요;)
: :
: : 증상은 죄송하지만. 좀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URL에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으니 참조해 주세요;
: :
: : http://miru.pe.kr/error/dxerror.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