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rect3D를 빌더에서 쓰다보니 문제가 생기는 곳이 있더군요;
바로 TDateTime 을 쓰면 데이터가 엉망으로 나온다는 것이죠;
TDateTimePicker 를 이곳저곳에서 쓰고있는데 Direct3D를 한번 사용하고 나면..
완전 엉망이 되어버립니다.;
DX 8.0도.. 9.0도 마찬가지더군요;
첨부된 파일은 Dx를 Init 한뒤 타이머로 박스 하나를 랜더링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위 설명대로 작동하게 되는데요;
그 버튼 아래에 TDateTimePicker 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기 전엔 시간, 분, 초.. 잘 바뀝니다.
버튼을 누르고 난 후에.. 시간, 분, 초를 바꿔보시면... 엉망이 되어버립니다. ;ㅁ;
대체 이유가 뭘까요?;;
FormatDateTime 함수를 써봐도 똑같이 엉망으로 나온답니다.;;
당췌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모르겠답니다.;;
다른분들은 특별히 문제가 없으신지요?.
참고로 BDS2006을 이용중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