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81] 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이재율.미루 [itsmiru] 1111 읽음    2006-08-23 15:59
dxInit.exe 624KB 첨부 실행파일.
d3dx9_25.dll 2.2MB 이것도 필요한 것 같더라고요 -0-
Direct3D를 빌더에서 쓰다보니 문제가 생기는 곳이 있더군요;

바로 TDateTime 을 쓰면 데이터가 엉망으로 나온다는 것이죠;

TDateTimePicker 를 이곳저곳에서 쓰고있는데 Direct3D를 한번 사용하고 나면..

완전 엉망이 되어버립니다.;

DX 8.0도.. 9.0도 마찬가지더군요;

첨부된 파일은 Dx를 Init 한뒤 타이머로 박스 하나를 랜더링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위 설명대로 작동하게 되는데요;

그 버튼 아래에 TDateTimePicker 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기 전엔 시간, 분, 초.. 잘 바뀝니다.

버튼을 누르고 난 후에.. 시간, 분, 초를 바꿔보시면... 엉망이 되어버립니다. ;ㅁ;

대체 이유가 뭘까요?;;

FormatDateTime 함수를 써봐도 똑같이 엉망으로 나온답니다.;;

당췌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모르겠답니다.;;

다른분들은 특별히 문제가 없으신지요?.

참고로 BDS2006을 이용중이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281 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이재율.미루 1111 2006/08/23
46325     Re: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열씸! 1242 2006/08/27
46311     Re: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왕대박 1057 2006/08/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