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은 아니지만,
예전에 Direct3D를 사용해서 간단한 프로그램을 짜본적은 있습니다.
물론, TDateTimePicker는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전화가 없는 걸 보면,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가 봅니다.
각설하고, 실행파일만 가지고 판단을 하기에는 너무 무리가 있군요.
더구나, 개인적으로도 바쁜데 옛날자료를 꺼내서 다시 예제 파일을 만드는 것도 좀 그렇구요.
해당내용이 기밀을 요하거나, 중요한 사항이라 밝힐수 없는 상황이라면,
에러를 발생하는 최소한의 셈플코드라도 올리는 것이 빠른 답을 얻는 지름길이 아닌가 싶군요.
더불어, 예의가 아닌가 싶네요.
그럼, 즐프하세요.
이재율.미루 님이 쓰신 글 :
: Direct3D를 빌더에서 쓰다보니 문제가 생기는 곳이 있더군요;
:
: 바로 TDateTime 을 쓰면 데이터가 엉망으로 나온다는 것이죠;
:
: TDateTimePicker 를 이곳저곳에서 쓰고있는데 Direct3D를 한번 사용하고 나면..
:
: 완전 엉망이 되어버립니다.;
:
: DX 8.0도.. 9.0도 마찬가지더군요;
:
: 첨부된 파일은 Dx를 Init 한뒤 타이머로 박스 하나를 랜더링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버튼을 누르면 위 설명대로 작동하게 되는데요;
:
: 그 버튼 아래에 TDateTimePicker 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 버튼을 누르기 전엔 시간, 분, 초.. 잘 바뀝니다.
:
: 버튼을 누르고 난 후에.. 시간, 분, 초를 바꿔보시면... 엉망이 되어버립니다. ;ㅁ;
:
: 대체 이유가 뭘까요?;;
:
: FormatDateTime 함수를 써봐도 똑같이 엉망으로 나온답니다.;;
:
: 당췌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모르겠답니다.;;
:
: 다른분들은 특별히 문제가 없으신지요?.
:
: 참고로 BDS2006을 이용중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