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25] Re: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열씸! [cappuccino] 1242 읽음    2006-08-27 03:25
뭐, 저는 그런 경우를 당해 보진 못했습니다.
다만 추측컨데,
DirectX 정도 되는 라이브러리면 MMX 관련 명령어를 많이 사용하게 되고
불행하게도 MMX 명령어의 사용종료 처리를 하지 않았을지도 모르겠군요.
MMX 가속 명령어들은 부동소수점 처리방식과 스위칭 되어 있기 때문에,
MMX instruction을 수행한 후엔 반드시 종료처리를 해 주어야 합니다.
TDateTime 자료형 역시 내부적으로는 double 형(부동소수점. 날짜는 소수점위의 수
시간은 소수점 아래의 수 인 방식)이므로 그러한 문제가 생겼을 것이라 추측하는 것이지요.

한번 시험해 보시죠.
다음 함수를 작성하시고, DirectX 관련 코드들이 수행된 직후에나
날짜 처리를 하는 직전에 함수를 호출해 보세요.

void EMMS(void){
    __asm db 0x0F, 0x77;
}

+ -

관련 글 리스트
46281 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이재율.미루 1112 2006/08/23
46325     Re: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열씸! 1242 2006/08/27
46311     Re:빌더에서 Direct3D 사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왕대박 1057 2006/08/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