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488]
Re:다시한번 TDateTime&D3D 관련 질문을 드려봅니다. ;ㅁ;
코어
[
]
759 읽음
2006-09-09
09:41
directx 와 뭔가 맞지 않는것 같네요...
뭔가 버그가 있네요. 그냥 쓰지 않는게 상책..
이재율.미루 님이 쓰신 글 :
: 전에 한번 질문을 올렸었는데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6281
)
:
: 그당시 소스가 너무 지저분해서 소스를 같이 못올렸었습니다. ;ㅁ;
:
: 그래서 이번에 소스를 첨부해서 다시 도움을 얻어보고 싶습니다.
:
: 제 컴퓨터만의 문제인지.. 아니면 D3D의 문제인지..
:
: 해결방법이나 실마리가 있으시면 꼭좀 알려주세요 ㅜㅜ
:
: BDS2006 에서 Dx92 라이브러리를 이용해서 만들었답니다. (라이브러리 안에 같이 들어있어요;)
:
: 증상은 죄송하지만. 좀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URL에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으니 참조해 주세요;
:
:
http://miru.pe.kr/error/dxerror.html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0425
+
-
관련 글 리스트
46482
다시한번 TDateTime&D3D 관련 질문을 드려봅니다. ;ㅁ;
이재율.미루
751
2006/09/08
46488
Re:다시한번 TDateTime&D3D 관련 질문을 드려봅니다. ;ㅁ;
코어
759
2006/09/09
46491
이미 너무 많이 써버려서 낭패라지요 ㅜㅜ (내용은 없어요~)
이재율.미루
882
2006/09/0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