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그런 방식으로 하는것보다
: 멀티캐스팅 IP로 전송하시면
:
: : Encoder -> 중계 (1대 중계) -> 단말(20000000대)
:
: 이런식으로 받을수 잇는데 뭐하러 200배로 늘리세요
: 그리고 네트워크 장비중에 이런식으로 패킷을 늘려주는 장비도
있습니다 . 쏘기는 1채널만 쏘지만 받을대 대역폭 안늘리고
1채널로 모두 받을수 있는 장비
:
: ---------------------------------
: 한영모 님이 쓰신 글 :
: : Encoder -> 중계 (200대 중계) -> 단말(200대)
: :
: : encode에서 udp packet으로 초당 400개 정도의 packet이 중계PC쪽으로 데이타가 들어옵니다.
: :
: : 중계서버에서는 이 데이타를 200개의 서로 다른 단말기로 전송을 해야 합니다.
: :
: : file전송이라면 늦더라도 200번을 무식하게 전송하면 되겠지만
: :
: : data가 실시간 영상이라 delay가 생기면서 화면이 일그러집니다.
: :
: : 예를 들어 udp scoket을 4개를 열어서 10개씩 40개의 단말을 보내면 loss가 있더라도 play하는데는
: :
: : 지장이 없습니다....이 이상 단말기가 늘어나면 process하나로는 delay가 생긴다는 겁니다.
: :
: : 제가 알고 싶은 것은 thread를 10개 정도 만들어서 동시에 보내면 될꺼 같은데....
: :
: : 결정적으로
: :
: : 1. 받은 데이타를 10개의 thread로 전송하는 방법(delay가 거의 없는 방법)과
: : 2. 10개의 thread가 데이타 수신을 하는 시기를 아는 방법(이래야 단말로 데이타를 던지겠죠...)을
: :
: : 알고 싶다는 겁니다....
: :
: : 고수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