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71] [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한영모 [myinok] 953 읽음    2006-08-30 21:13
Encoder -> 중계 (200대 중계) -> 단말(200대)

encode에서 udp packet으로 초당 400개 정도의 packet이 중계PC쪽으로 데이타가 들어옵니다.

중계서버에서는 이 데이타를 200개의 서로 다른 단말기로 전송을 해야 합니다.

file전송이라면 늦더라도 200번을 무식하게 전송하면 되겠지만

data가 실시간 영상이라 delay가 생기면서 화면이 일그러집니다.

예를 들어 udp scoket을 4개를 열어서 10개씩 40개의 단말을 보내면 loss가 있더라도 play하는데는

지장이 없습니다....이 이상 단말기가 늘어나면 process하나로는 delay가 생긴다는 겁니다.

제가 알고 싶은 것은 thread를 10개 정도 만들어서 동시에 보내면 될꺼 같은데....

결정적으로

1. 받은 데이타를 10개의 thread로 전송하는 방법(delay가 거의 없는 방법)과
2. 10개의 thread가 데이타 수신을 하는 시기를 아는 방법(이래야 단말로 데이타를 던지겠죠...)을

알고 싶다는 겁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371 [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한영모 953 2006/08/30
46376     Re:[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금목암 996 2006/08/31
46381         Re:Re:[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한영모 987 2006/08/31
46380         Re:Re:[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금목암 1059 2006/08/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