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376] Re:[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금목암 [] 995 읽음    2006-08-31 09:47
그런 방식으로 하는것보다
멀티캐스팅 IP로 전송하시면

: Encoder -> 중계 (1대 중계) -> 단말(20000000대)

이런식으로 받을수 잇는데 뭐하러 200배로 늘리세요


---------------------------------
한영모 님이 쓰신 글 :
: Encoder -> 중계 (200대 중계) -> 단말(200대)
:
: encode에서 udp packet으로 초당 400개 정도의 packet이 중계PC쪽으로 데이타가 들어옵니다.
:
: 중계서버에서는 이 데이타를 200개의 서로 다른 단말기로 전송을 해야 합니다.
:
: file전송이라면 늦더라도 200번을 무식하게 전송하면 되겠지만
:
: data가 실시간 영상이라 delay가 생기면서 화면이 일그러집니다.
:
: 예를 들어 udp scoket을 4개를 열어서 10개씩 40개의 단말을 보내면 loss가 있더라도 play하는데는
:
: 지장이 없습니다....이 이상 단말기가 늘어나면 process하나로는 delay가 생긴다는 겁니다.
:
: 제가 알고 싶은 것은 thread를 10개 정도 만들어서 동시에 보내면 될꺼 같은데....
:
: 결정적으로
:
: 1. 받은 데이타를 10개의 thread로 전송하는 방법(delay가 거의 없는 방법)과
: 2. 10개의 thread가 데이타 수신을 하는 시기를 아는 방법(이래야 단말로 데이타를 던지겠죠...)을
:
: 알고 싶다는 겁니다....
:
: 고수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371 [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한영모 953 2006/08/30
46376     Re:[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금목암 995 2006/08/31
46381         Re:Re:[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한영모 986 2006/08/31
46380         Re:Re:[질문]UDP 중계 전송에 관한 질문입니다. 금목암 1058 2006/08/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