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국어 쉽게 안되죠...고생좀 하셔야 할것입니다.
저도 예전에 다국어 처리 하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Help를 참조 했습니다.
Help에서 목차->Programming with C++ Builder -> Creating international applications에 있는 모든 내용을
정독 하십시요. 그러면 답이 보일것입니다.
거기 있는 내용보다 제대로 답변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백호 님이 쓰신 글 :
: 현재 한글판으로 만든 프로그램에 영문 리소스를 추가 하였습니다.
:
: Project->Language에서 영문을 선택하고 Debug 모드로 컴파일 후 실행하면
:
: 영문이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
: 그런데 문제는 이 컴파일된 실행 파일을 다른 곳에 옮겨 놓고 실행하면 그냥 한글로 나와
:
: 버립니다. 리소스에 대한 Dll 파일도 없고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지를 모르겠습니다.
:
: 또 하나의 문제는 Release 모드로 컴파일 후 실행하면 실행조차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 빌더 자체의 버그인지 제가 사용법을 너무도 몰라서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자료도 없고
:
: 잘 안되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
: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