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27] Re:다국어 버젼 만들기... 좀 도와주세요!
alex [] 982 읽음    2006-08-18 13:45
Try to use ResourceDLLWizard Wizard..

File->New->ResourceDLLWizard..


백호 님이 쓰신 글 :
: 현재 한글판으로 만든 프로그램에 영문 리소스를 추가 하였습니다.
:
: Project->Language에서 영문을 선택하고 Debug 모드로 컴파일 후 실행하면
:
: 영문이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
: 그런데 문제는 이 컴파일된 실행 파일을 다른 곳에 옮겨 놓고 실행하면 그냥 한글로 나와
:
: 버립니다. 리소스에 대한 Dll 파일도 없고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지를 모르겠습니다.
:
: 또 하나의 문제는 Release 모드로 컴파일 후 실행하면 실행조차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 빌더 자체의 버그인지 제가 사용법을 너무도 몰라서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자료도 없고
:
: 잘 안되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
: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224 다국어 버젼 만들기... 좀 도와주세요! 백호 830 2006/08/18
46234     Re:다국어 버젼 만들기... 좀 도와주세요! 물소리 1047 2006/08/18
46227     Re:다국어 버젼 만들기... 좀 도와주세요! alex 982 2006/08/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