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한글판으로 만든 프로그램에 영문 리소스를 추가 하였습니다.
Project->Language에서 영문을 선택하고 Debug 모드로 컴파일 후 실행하면
영문이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컴파일된 실행 파일을 다른 곳에 옮겨 놓고 실행하면 그냥 한글로 나와
버립니다. 리소스에 대한 Dll 파일도 없고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지를 모르겠습니다.
또 하나의 문제는 Release 모드로 컴파일 후 실행하면 실행조차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빌더 자체의 버그인지 제가 사용법을 너무도 몰라서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자료도 없고
잘 안되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