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03] Re:Re:[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왕대박 [] 925 읽음    2006-08-16 18:37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꾸벅~~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왕대박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 : 현재 프로그램에서 다국어를 지원하도록 확장하려합니다.
: : 영어하고, 한글은 잘~~ 되는데...독일어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 :
: : 번역된 독일어는 Notepad에 있습니다.
: : 이것을 복사해서 C++Builer의 개발에디터 화면에 붙어넣기를 하면,
: : 다른 모양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 : 예) 원본 : Wählen  
: :       붙여넣기본 :  Wahlen  
: : 보시다 싶이, ä  -> a 로 변해 버립니다.
: :
: : Charset도 요리조리 변경해보고, 독일어 사이트도 들어갔다 나와보고,
: : IME입력모드도 DE(독일어)모드로 바꿔보기도 하면서 붙여넣기를 시도했지만,
: : 결과는 마찬가지 입니다.  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 --------------------------------------------------
: 독일어 윈도우나 유럽 윈도우 까셔야 할것 같네요
: 한글 윈도우에서는 유럽 폰트셋이 표시 안될것 같네요
: 라이브러리에 다국어 지원 이 있지만 거기서 지원하는 컴포넌트에서만
: 나타납니다
:
: tmt 라이브러리 던가 ?

+ -

관련 글 리스트
46193 [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왕대박 850 2006/08/16
46201     Re:[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금목암 921 2006/08/16
46203         Re:Re:[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왕대박 925 2006/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