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01] Re:[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금목암 [] 920 읽음    2006-08-16 17:37
왕대박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 현재 프로그램에서 다국어를 지원하도록 확장하려합니다.
: 영어하고, 한글은 잘~~ 되는데...독일어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
: 번역된 독일어는 Notepad에 있습니다.
: 이것을 복사해서 C++Builer의 개발에디터 화면에 붙어넣기를 하면,
: 다른 모양으로 바뀌어 버립니다.
: 예) 원본 : Wählen  
:       붙여넣기본 :  Wahlen  
: 보시다 싶이, ä  -> a 로 변해 버립니다.
:
: Charset도 요리조리 변경해보고, 독일어 사이트도 들어갔다 나와보고,
: IME입력모드도 DE(독일어)모드로 바꿔보기도 하면서 붙여넣기를 시도했지만,
: 결과는 마찬가지 입니다.  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독일어 윈도우나 유럽 윈도우 까셔야 할것 같네요
한글 윈도우에서는 유럽 폰트셋이 표시 안될것 같네요
라이브러리에 다국어 지원 이 있지만 거기서 지원하는 컴포넌트에서만
나타납니다

tmt 라이브러리 던가 ?

+ -

관련 글 리스트
46193 [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왕대박 849 2006/08/16
46201     Re:[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금목암 920 2006/08/16
46203         Re:Re:[질문] 독일어 표현 방법 ?? 왕대박 925 2006/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