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ActiveX를 쓰지 않고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물론 엄밀히 따지자면 ActiveX 외에 자바 애플릿으로 해도 되지만, 애플릿을 만들더라도 구조는 비슷하고요.
: 또 애플릿으로 만들려면 자바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C++ 개발자에겐 부담스럽겠죠.
:
: 자동 다운로드를 구현하려면 당연히 하드디스크상의 특정 위치에 있는 파일을 검사하고 필요하면 다운로드해서 덮어써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웹에서는 로컬 PC의 자원에 접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보안 문제 때문이죠.
: 그래서 ActiveX를 써야 하는 겁니다. ActiveX는 C++이나 델파이 등의 네이티브 컴파일러 언어로 만들어서 웹브라우저에서(정확하게는 IE에서만) 동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
: 그럼...
:
: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 ㅡㅡ;; 홍보한것인 아닌데요..
: : 주도 M$를 싫어한답니다.
: : 근데. 그럼. M$ ActiveX Control이란거 말고는 없는건가요??
: : 그리고 볼랜드 책에도 ActiveX Control이 있던데.. ActiveX Control이란게 M$것인가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
: : 암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 :
: :
: : 멀더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멀더입니다.
: : : 제가 고수는 아니지만,
: : : 질문하신내용은 M$ 의 ActiveX Control 에 대한 홍보성글 같은데요. :)
: : : 한게임이나 여러 깸사이트 접속하면 매번 일어나는 일들 아닌가요 ???
: : : ActiveX Control만드셔서, Cab으로 묶으시고 인증서 있으시면 Sign 도 하셔서
: : : 웹사이트에 걸쳐 놓으면 OKKK.
: : :
: :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 : : 저는 사용자가 웹주소를 치고 들어갔을때 PC에 프로그램이 안깔려 있으면
: : : :
: : : :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고
: : : :
: : : : 프로그램이 깔려있으면 걍 실행시킬려고 합니다. (사용자가 전혀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되도록)
: : : :
: : : :
: : : : 현재 저는 웹쪽 프로그램을 전혀 해본적이 없어서. 무엇을 공부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 :
: : : : 어떤것들을 알아보면 될까요?
: : : :
: : : :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