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49] Re:Re:Re:Re:답변감사드립니다. ^^(냉무)
무한질주 [01race77] 758 읽음    2006-08-06 19:08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ActiveX를 쓰지 않고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물론 엄밀히 따지자면 ActiveX 외에 자바 애플릿으로 해도 되지만, 애플릿을 만들더라도 구조는 비슷하고요.
: 또 애플릿으로 만들려면 자바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C++ 개발자에겐 부담스럽겠죠.
:
: 자동 다운로드를 구현하려면 당연히 하드디스크상의 특정 위치에 있는 파일을 검사하고 필요하면 다운로드해서 덮어써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웹에서는 로컬 PC의 자원에 접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보안 문제 때문이죠.
: 그래서 ActiveX를 써야 하는 겁니다. ActiveX는 C++이나 델파이 등의 네이티브 컴파일러 언어로 만들어서 웹브라우저에서(정확하게는 IE에서만) 동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
: 그럼...
:
: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 ㅡㅡ;; 홍보한것인 아닌데요..
: : 주도 M$를 싫어한답니다.
: : 근데. 그럼. M$ ActiveX Control이란거 말고는 없는건가요??
: : 그리고 볼랜드 책에도 ActiveX Control이 있던데.. ActiveX Control이란게 M$것인가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
: : 암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 :
: :
: : 멀더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멀더입니다.
: : : 제가 고수는 아니지만,
: : : 질문하신내용은 M$ 의 ActiveX Control 에 대한 홍보성글 같은데요. :)
: : : 한게임이나 여러 깸사이트 접속하면 매번 일어나는 일들 아닌가요 ???
: : : ActiveX Control만드셔서, Cab으로 묶으시고 인증서 있으시면 Sign 도 하셔서
: : : 웹사이트에 걸쳐 놓으면 OKKK.
: : :
: :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 : : 저는 사용자가 웹주소를 치고 들어갔을때 PC에 프로그램이 안깔려 있으면
: : : :
: : : :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고
: : : :
: : : : 프로그램이 깔려있으면 걍 실행시킬려고 합니다. (사용자가 전혀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되도록)
: : : :
: : : :
: : : : 현재 저는 웹쪽 프로그램을 전혀 해본적이 없어서. 무엇을 공부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 :
: : : : 어떤것들을 알아보면 될까요?
: : : :
: : : :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994 [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813 2006/08/02
45997     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멀더 917 2006/08/03
46001         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912 2006/08/03
46012             Re: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박지훈.임프 1108 2006/08/04
46049                 Re:Re:Re:Re:답변감사드립니다. ^^(냉무) 무한질주 758 2006/08/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