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12] Re: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박지훈.임프 [cbuilder] 1107 읽음    2006-08-04 00:03
ActiveX를 쓰지 않고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엄밀히 따지자면 ActiveX 외에 자바 애플릿으로 해도 되지만, 애플릿을 만들더라도 구조는 비슷하고요.
또 애플릿으로 만들려면 자바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C++ 개발자에겐 부담스럽겠죠.

자동 다운로드를 구현하려면 당연히 하드디스크상의 특정 위치에 있는 파일을 검사하고 필요하면 다운로드해서 덮어써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웹에서는 로컬 PC의 자원에 접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보안 문제 때문이죠.
그래서 ActiveX를 써야 하는 겁니다. ActiveX는 C++이나 델파이 등의 네이티브 컴파일러 언어로 만들어서 웹브라우저에서(정확하게는 IE에서만) 동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그럼...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ㅡㅡ;; 홍보한것인 아닌데요..
: 주도 M$를 싫어한답니다.
: 근데. 그럼. M$ ActiveX Control이란거 말고는 없는건가요??
: 그리고 볼랜드 책에도 ActiveX Control이 있던데.. ActiveX Control이란게 M$것인가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
: 암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
:
: 멀더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멀더입니다.
: : 제가 고수는 아니지만,
: : 질문하신내용은 M$ 의 ActiveX Control 에 대한 홍보성글 같은데요. :)
: : 한게임이나 여러 깸사이트 접속하면 매번 일어나는 일들 아닌가요 ???
: : ActiveX Control만드셔서, Cab으로 묶으시고 인증서 있으시면 Sign 도 하셔서
: : 웹사이트에 걸쳐 놓으면 OKKK.
: :
: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 : 저는 사용자가 웹주소를 치고 들어갔을때 PC에 프로그램이 안깔려 있으면
: : :
: : :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고
: : :
: : : 프로그램이 깔려있으면 걍 실행시킬려고 합니다. (사용자가 전혀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되도록)
: : :
: : :
: : : 현재 저는 웹쪽 프로그램을 전혀 해본적이 없어서. 무엇을 공부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
: : : 어떤것들을 알아보면 될까요?
: : :
: : :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994 [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813 2006/08/02
45997     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멀더 917 2006/08/03
46001         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912 2006/08/03
46012             Re: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박지훈.임프 1107 2006/08/04
46049                 Re:Re:Re:Re:답변감사드립니다. ^^(냉무) 무한질주 758 2006/08/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