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ㅡㅡ;; 홍보한것인 아닌데요..
주도 M$를 싫어한답니다.
근데. 그럼. M$ ActiveX Control이란거 말고는 없는건가요??
그리고 볼랜드 책에도 ActiveX Control이 있던데.. ActiveX Control이란게 M$것인가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
암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멀더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멀더입니다.
: 제가 고수는 아니지만,
: 질문하신내용은 M$ 의 ActiveX Control 에 대한 홍보성글 같은데요. :)
: 한게임이나 여러 깸사이트 접속하면 매번 일어나는 일들 아닌가요 ???
: ActiveX Control만드셔서, Cab으로 묶으시고 인증서 있으시면 Sign 도 하셔서
: 웹사이트에 걸쳐 놓으면 OKKK.
: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 저는 사용자가 웹주소를 치고 들어갔을때 PC에 프로그램이 안깔려 있으면
: :
: :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고
: :
: : 프로그램이 깔려있으면 걍 실행시킬려고 합니다. (사용자가 전혀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되도록)
: :
: :
: : 현재 저는 웹쪽 프로그램을 전혀 해본적이 없어서. 무엇을 공부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 : 어떤것들을 알아보면 될까요?
: :
: :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