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01] 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01race77] 912 읽음    2006-08-03 11:28
ㅡㅡ;; 홍보한것인 아닌데요..
주도 M$를 싫어한답니다.
근데. 그럼. M$ ActiveX Control이란거 말고는 없는건가요??
그리고 볼랜드 책에도 ActiveX Control이 있던데.. ActiveX Control이란게 M$것인가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
암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멀더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멀더입니다.
: 제가 고수는 아니지만,
: 질문하신내용은 M$ 의 ActiveX Control 에 대한 홍보성글 같은데요. :)
: 한게임이나 여러 깸사이트 접속하면 매번 일어나는 일들 아닌가요 ???
: ActiveX Control만드셔서, Cab으로 묶으시고 인증서 있으시면 Sign 도 하셔서
: 웹사이트에 걸쳐 놓으면 OKKK.
: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 저는 사용자가 웹주소를 치고 들어갔을때 PC에 프로그램이 안깔려 있으면
: :
: :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고
: :
: : 프로그램이 깔려있으면 걍 실행시킬려고 합니다. (사용자가 전혀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되도록)
: :
: :
: : 현재 저는 웹쪽 프로그램을 전혀 해본적이 없어서. 무엇을 공부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 :
: : 어떤것들을 알아보면 될까요?
: :
: : 고수님들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994 [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814 2006/08/02
45997     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멀더 917 2006/08/03
46001         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무한질주 912 2006/08/03
46012             Re:Re:Re:[질문]웹에서 프로그램 자동다운받는 방법에 대하여... 박지훈.임프 1108 2006/08/04
46049                 Re:Re:Re:Re:답변감사드립니다. ^^(냉무) 무한질주 759 2006/08/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