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32] [자답]--[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kalsman] 1277 읽음    2006-07-19 18:00
:
: 아 근데 혹시 플래쉬 플레이어 자체를 투명하게 하는 방법 아시는분... 없으신가요?
: 방법이 없나요?


또 자답입니다....이것도 하다 보니 되는군요....

1. 먼저 폼의 TransparentColor를 true로 잡고
2. 다음으로 TransparentColorValue 를 특정 색으로 지정합니다.(잘 안쓰는 색으로...)

3. 그 다음 폼의 AutoSize를 true로 잡아주세요...

4. 다음으로 폼에 떨어뜨린 플래쉬 객체의 BGColor 속성을  2번 단계에서 지정한 색으로 지정해주시면 됨
   단 여기는 16진수 색상 코드로 넣어주심 됨...

근데 이걸 코딩 처리해서 하니까..잘 안되는 경향이 있더군요..저도 포기하려다가...

폼에 떨구신 플래쉬 객체를 더블 클릭하면 속성 변경 상자가 나오는데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배경색 변경 하는 부분이 있는데 거기를 4 번에서 넣은 값을 넣어주니...지대로 작동되는군요..ㅋㅋㅋㅋ

첨부파일은 제가 허접하니 만든 플래쉬 시계 입니다...다른 것들도 제대로 작동되리라 생각되네요..즐프 하시길.

+ -

관련 글 리스트
45727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666 2006/07/19
45729     [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278 2006/07/19
45732         [자답]--[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277 2006/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