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29] [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kalsman] 1278 읽음    2006-07-19 16:19
: //--------- Unit Header 부분 ----------------------------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         TShockwaveFlash *ShockwaveFlash1;
: private:    // User declarations
: public:        // User declarations
:         __fastcall TForm1(TComponent* Owner);
: };
: //---------------------------------------------------------
:
:
: //------------ Unit cpp 부분 -----------------------------------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TForm(Owner)
: {
:         //this->BorderStyle = bsNone;
:         ShockwaveFlash1->Movie = WideString("test.swf"); // <-- 요 부분에 경로 가지 포함되어야 하는군요
:         ShockwaveFlash1->Play();
: }
:
: //--------------------------------------------------------------------

ShockwaveFlash1->Movie = WideString("test.swf");  // 요놈을
ShockwaveFlash1->Movie = GetCurrentDir()+"\\test.swf"; 이렇게 하니 문제없이 바로 떠 버리네요

아래에 있는 두 줄이야 뭐 첫 프레임에서 스톱 걸린 거라면 ... 해줘야 겠지만요...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말로..안습 입니다. 저의 미천한 능력에...조의를 표하며..이만

아 근데 혹시 플래쉬 플레이어 자체를 투명하게 하는 방법 아시는분... 없으신가요?
방법이 없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5727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666 2006/07/19
45729     [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278 2006/07/19
45732         [자답]--[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278 2006/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