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27]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kalsman] 1666 읽음    2006-07-19 16:02
오랜만에 포럼에 들려 또 질문만 하고 가네요

요즘 플래쉬를 가지고 놀고 있는데요

컴포넌트에서 flash ocx를 임포트하고
폼에 flash 객체를 하나 떨군뒤에 이렇게 아래와 같이 코딩했는데 화면에 플래쉬 플레이어 영역만 하얗게 나오고

플래쉬 무비는 로드 되지 않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테스트 해봤는데

ReadyState 상태는 interactive 상태이고 Playing 도 true 상태더군요

근데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해서 나오는 플래쉬 메뉴 에는 "동영상 로드되지 않았음" 이라고 나오구요

test.swf는 프로그램의 실행 파일 경로와 같은곳에 존재합니다. 혹시 저거 하기전에 처리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아시는 분들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Unit Header 부분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TShockwaveFlash *ShockwaveFlash1;
private:    // User declarations
public:        // User declarations
        __fastcall TForm1(TComponent* Owner);
};
//---------------------------------------------------------


//------------ Unit cpp 부분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this->BorderStyle = bsNone;
        ShockwaveFlash1->Movie = WideString("test.swf");
        ShockwaveFlash1->Play();
}

//--------------------------------------------------------------------

+ -

관련 글 리스트
45727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666 2006/07/19
45729     [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279 2006/07/19
45732         [자답]--[자답]: 죄송합니다. :Flash 로딩 관련 질문 김석찬 1278 2006/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