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포럼에 들려 또 질문만 하고 가네요
요즘 플래쉬를 가지고 놀고 있는데요
컴포넌트에서 flash ocx를 임포트하고
폼에 flash 객체를 하나 떨군뒤에 이렇게 아래와 같이 코딩했는데 화면에 플래쉬 플레이어 영역만 하얗게 나오고
플래쉬 무비는 로드 되지 않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테스트 해봤는데
ReadyState 상태는 interactive 상태이고 Playing 도 true 상태더군요
근데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해서 나오는 플래쉬 메뉴 에는 "동영상 로드되지 않았음" 이라고 나오구요
test.swf는 프로그램의 실행 파일 경로와 같은곳에 존재합니다. 혹시 저거 하기전에 처리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아시는 분들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Unit Header 부분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TShockwaveFlash *ShockwaveFlash1;
private: // User declarations
public: // User declarations
__fastcall TForm1(TComponent* Owner);
};
//---------------------------------------------------------
//------------ Unit cpp 부분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TForm(Owner)
{
//this->BorderStyle = bsNone;
ShockwaveFlash1->Movie = WideString("test.swf");
ShockwaveFlash1->Play();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