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Form Style을 StayOnTop으로 하시구요
2. Form Deactivate 이벤트에 아래와 같이 코딩하세요
김진현 님이 쓰신 글 :
: 답변감사합니다.. 근데..;;ㅠ
: void __fastcall TForm1::FormDeactivate(TObject *Sender)
: {
: SetWindowPos(Handle, HWND_TOPMOST, Left, Top, Width, Height, SWP_NOACTIVATE );
: }
: //---------------------------------------------------------------------------
:
: 이렇게 쓰는게 맞는건가요..?
: 왜 저는 안되죠..?ㅠ
: 캠을 같이 쓰는데..
: GetDC를 써서 창이 가려지면 안되는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