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어디 검색하면 나오는데....
Form의 Deactivate 이벤트에
SetWindowPos( Handle, HWND_TOPMOST, Left, Top, Width, Height, SWP_NOACTIVATE );
위 코드 한줄 넣으세요
//이렇게...
void __fastcall TDLG_SFLASH::FormDeactivate(TObject *Sender)
{
SetWindowPos( Handle, HWND_TOPMOST, Left, Top, Width, Height, SWP_NOACTIVATE );
}
//---------------------------------------------------------------------------
김진현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짜는데..
: Form1 을 항상 위로 오게 하고싶습니다..ㅠ
: 다른 윈도우 창이 가려도 Form1 만은 항상 위로 가게요..ㅠ
: 어떻게 해야하나요..?
: 제발좀 알려주세요 ~ `폼 스타일을 StayonTop 으로로 바꿔도 계속 가려지는데..ㅠ
: 어떻게 해야할까요..
:
: 급한데..
: 좀 알려주세요
:
: 감사합니다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