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tWindowPos(Handle, // handle to window
HWND_TOPMOST, // placement-order handle {*}
Left, // horizontal position
Top, // vertical position
Width,
Height,
// window-positioning options
SWP_NOACTIVATE or SWP_NOMOVE or SWP_NOSIZE);
C++로 적당히 변환해서 쓰세요.
김진현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짜는데..
: Form1 을 항상 위로 오게 하고싶습니다..ㅠ
: 다른 윈도우 창이 가려도 Form1 만은 항상 위로 가게요..ㅠ
: 어떻게 해야하나요..?
: 제발좀 알려주세요 ~ `폼 스타일을 StayonTop 으로로 바꿔도 계속 가려지는데..ㅠ
: 어떻게 해야할까요..
:
: 급한데..
: 좀 알려주세요
:
: 감사합니다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