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58] 그런데... 메인메뉴에서 또 다시 복수 창이....
아야 [] 784 읽음    2006-07-15 12:33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기뻐서 눈물이 날 정도입니다  m( ;^ ^; )m

동적폼은 생성하되 서브폼 포인터가 NULL일경우만  새롭게 생성....
그러면... 메인폼이 닫힐때까지는 재활용이 가능하단 거죠??

그런데...
제가 이미지 폼에 팝업컴포넌트를 사용해서 서브폼을 생성하도록 했는데요...메인폼에도 똑같은 서브폼을
불을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럴경우엔... 어떻게 해야하나요???
우선 이렇게 만들었거든요...  봐 주세요....

// MainMenu 에서 하나의 메뉴아이템에서  팝업동일서브폼생성

TMainForm::SubFormClick( TObject *Sender)
{
         SubForm->Show();
}
//----------------------------------------------------------
// PopupMenu 에서 서브폼생성

TMainForm::SubFormClick( TObject  *Sender)
{
   SubForm->Show();
}
//---------------------------------------------------------
TMainForm::Image1MouseDown(..............)
{
   Tpoint pos = Image1->ClientToScreen( Point(X, Y));
if ( Button == mbRight) {
   PopupMenu1->Popup( pos.x,  pos.y);
if ( SubMenuForm == NULL)
   SubForm = new TSubForm( MainForm);
}
//---------------------------------------------------------------
TMainForm::Image2MouseDown(..............)
{
   Tpoint pos = Image1->ClientToScreen( Point(X, Y));
if ( Button == mbRight) {
   PopupMenu1->Popup( pos.x,  pos.y);

if ( SubMenuForm == NULL)
   SubForm = new TSubForm( MainForm);
}

+ -

관련 글 리스트
45650 복수 폼의 간에 mutex지정이... 도와주세요.... 아야 811 2006/07/14
45655     Re:복수 폼의 간에 mutex지정이... 도와주세요.... 장성호 850 2006/07/14
45658         그런데... 메인메뉴에서 또 다시 복수 창이.... 아야 784 2006/07/15
45663             Re:그런데... 메인메뉴에서 또 다시 복수 창이.... 장성호 845 2006/07/15
45653     Re:복수 폼의 간에 mutex지정이... 도와주세요.... 쩡이 843 2006/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