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53] Re:복수 폼의 간에 mutex지정이... 도와주세요....
쩡이 [] 842 읽음    2006-07-14 16:53
메인윈도우에서 이미지 클릭 시, 서브 윈도우를 하나만 띄우고 싶다는 내용으로
질문을 이해하고 답변드립니다.

서브윈도 폼 이름이 SubForm 일 경우...
SubForm->ShowModal();

SubForm을 종료하기 전에는 메인윈도에서 다른 것들은 클릭이 안됩니다.
수고하세요.



아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또 이렇게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m( - -)m
:
: 메인 윈도우( 고정임)에서  배치된 이미지 를 클릭하면 다른 동적 윈도우가 열려,  서브윈도우에서 실제로 여러가지 동작이 이루어집니다 ...                <------ ( 하나의 서브폼에대해  여러가지 이미지를 클릭)
: 또다른 이미지를 클릭해서 동일서브폼에서 여러가지 작업을함...
:
: 근데 서브폼을 종료시킬려고 하니깐 이런!!!!!   이미지를 클릭한 수만큼 종료실행을 해야만 했습니다...
:
: 그래서 mutex오브젝트을 작성해서 이중기동을 방지하고 싶은데...메인폼이랑 서브폼간의 연결이 잘 안됩니다...
: 메인폼은 고정이니깐 서브폼에서mutex작성해 이미지클릭해서 생성된 서브폼이 닫히지 않는한 다른 서브윈도우를 안 열리게 하고싶은데요....
:
: 안되요....며칠간 책을 찾아보고 인터넷으로 알아봤는데 ...... m( - - )m
:  
:
: 후덥지근한 날씨에 건강 해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5650 복수 폼의 간에 mutex지정이... 도와주세요.... 아야 810 2006/07/14
45655     Re:복수 폼의 간에 mutex지정이... 도와주세요.... 장성호 849 2006/07/14
45658         그런데... 메인메뉴에서 또 다시 복수 창이.... 아야 784 2006/07/15
45663             Re:그런데... 메인메뉴에서 또 다시 복수 창이.... 장성호 845 2006/07/15
45653     Re:복수 폼의 간에 mutex지정이... 도와주세요.... 쩡이 842 2006/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