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61] Re:컴파이러 에라가....
외랑 [] 1104 읽음    2006-07-05 13:03
"Cannot make a visible window modal." 이라는 메시지가 뜬다는 말씀이시지요?
그렇다면 새로 생성되는 Form이 Auto-create forms 에 등록되어 있는 겁니다.
프로젝트 옵션에서 Forms 탭에서 Auto-create forms 에서 Available forms로 이동시키시면 됩니다.
Auto create라는 것은 빌더가 자동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new로 다시 할당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폼은 잠깐 쓰고 버리?는 폼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쓰는 폼에 대해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혹은 new로 할당하는 폼의 Visible 속성이 true로 되어 있다는 것이지요....

이루시고자 하신 것들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아야 님이 쓰신 글 :
: 외랑님이 답변 감사합니다,...
:
:
: 근데 모달 로 폼을 작성해봤는데  "표시된 윈도우를 모달로 할수 없습니다"는 컴파이러 에러가 뜹니다... m(--;)m
:
: 생성된 폼을 종료하기 전에는 Main폼을 돌아가지 않는 다른 방법은 없나요.....
:  Form->Show();               // 모달리스 폼
:  Form->ShowModal();     // 모달 폼

+ -

관련 글 리스트
45553 복수FORM질문인데요.... 아야 960 2006/07/04
45559     Re:복수FORM질문인데요.... 외랑 1139 2006/07/05
45560         컴파이러 에라가.... 아야 930 2006/07/05
45561             Re:컴파이러 에라가.... 외랑 1104 2006/07/05
45573                 외랑님 감사/....... 아야 868 2006/07/06
45557     Re:복수FORM질문인데요.... 초보 1042 2006/07/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