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53] 복수FORM질문인데요....
아야 [] 960 읽음    2006-07-04 16:24
안녕하세요 아야입니다....
씨빌을 공부하는 왕초보라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네요... m(--;)m 흐....

다름이아니라..
복수Form을 작성해 MainForm에서  다른 Form를 불러들입니다
그런데... 닫기[×] 를 하지도 않았는데 Main폼을 클릭하면 어디로 갔는지 찾을수가 없고 사라집니다..
다시 MainMenu에서 클릭하면 열립니다....
닫기[×] 를 클릭하지 않는한 없어지지않게 할수 없을까요??? 그리고 START 바에 최소화 시켜 필요할때  다시 표시가 되게끔 하고싶은데,,,
맘대로 안되요..
고수님 부탁합니다....

void __fastcall TMainForm::CONSOLEClick(TObject *Sender)        <===== MainMenu클릭
{
          ConsoleForm = new TConsoleForm( MainForm);           <====== 클릭한 다른Form Object 발생
          ConsoleForm->Visible  = TRUE;                                      <======= 폼 발생
}
`뭘 추가를 해야할것같은데 몰겠습니다 m(--;)m

+ -

관련 글 리스트
45553 복수FORM질문인데요.... 아야 960 2006/07/04
45559     Re:복수FORM질문인데요.... 외랑 1139 2006/07/05
45560         컴파이러 에라가.... 아야 930 2006/07/05
45561             Re:컴파이러 에라가.... 외랑 1105 2006/07/05
45573                 외랑님 감사/....... 아야 868 2006/07/06
45557     Re:복수FORM질문인데요.... 초보 1042 2006/07/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