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57] Re:복수FORM질문인데요....
초보 [] 1041 읽음    2006-07-04 21:31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246에서 Window Creation Fundamentals 부분을 읽어보시면 태스크 바에 폼이 나타나게 할 수 있을 거에요...

아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아야입니다....
: 씨빌을 공부하는 왕초보라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네요... m(--;)m 흐....
:
: 다름이아니라..
: 복수Form을 작성해 MainForm에서  다른 Form를 불러들입니다
:  그런데... 닫기[×] 를 하지도 않았는데 Main폼을 클릭하면 어디로 갔는지 찾을수가 없고 사라집니다..
: 다시 MainMenu에서 클릭하면 열립니다....
: 닫기[×] 를 클릭하지 않는한 없어지지않게 할수 없을까요??? 그리고 START 바에 최소화 시켜 필요할때  다시 표시가 되게끔 하고싶은데,,,
: 맘대로 안되요..
: 고수님 부탁합니다....
:
: void __fastcall TMainForm::CONSOLEClick(TObject *Sender)        <===== MainMenu클릭
: {
:           ConsoleForm = new TConsoleForm( MainForm);           <====== 클릭한 다른Form Object 발생
:           ConsoleForm->Visible  = TRUE;                                      <======= 폼 발생
: }
: `뭘 추가를 해야할것같은데 몰겠습니다 m(--;)m

+ -

관련 글 리스트
45553 복수FORM질문인데요.... 아야 960 2006/07/04
45559     Re:복수FORM질문인데요.... 외랑 1139 2006/07/05
45560         컴파이러 에라가.... 아야 930 2006/07/05
45561             Re:컴파이러 에라가.... 외랑 1104 2006/07/05
45573                 외랑님 감사/....... 아야 868 2006/07/06
45557     Re:복수FORM질문인데요.... 초보 1041 2006/07/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