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소스를 따로 만들어 놓고 사용하듯이 동적으로 주어지는 리소스의 스트링들도 미리 리소스로 만들어 두고
아이디?나 넘버로 사용합니다.
Translation Manager이 동작하는 것을 살펴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삼돌 님이 쓰신 글 :
: Resource DLL Wizard로 몇가지 언어를 선택하고
:
: Translation Manager로 변경될 언어에 대해 다른 언어로 변경작업을 하였습니다.
:
: 근데 동적으로 생성된 버튼이나 기타 다른 모든 동적으로 생성된 것들은
:
: 어떻게 변경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 예를 들어 ListBox에 새로운 아이템을
:
: 추가하려고 하는데 이런경우에나 MessageBox를 사용할때 나오는 메세지의 경우
:
: 언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제가 아는게 별로 없어서 설명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 혹 설명이 부족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답변 꼭 부탁드립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