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56] Re: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물소리 [jasonkrm] 835 읽음    2006-06-26 15:52
저같은 경우에는 MDB에다가 각 언어별 Table을 만들어서
같은 ID로 저장하여 프로그램에서 그때마다 DB에서 조회하여 문자열을 처리 하였습니다.
별다른 방법은 없는듯 합니다.

삼돌 님이 쓰신 글 :
: Resource DLL Wizard로 몇가지 언어를 선택하고
:
: Translation Manager로 변경될 언어에 대해 다른 언어로 변경작업을 하였습니다.
:
: 근데 동적으로 생성된 버튼이나 기타 다른 모든 동적으로 생성된 것들은
:
: 어떻게 변경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 예를 들어 ListBox에 새로운 아이템을
:
: 추가하려고 하는데 이런경우에나 MessageBox를 사용할때 나오는 메세지의 경우
:
: 언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제가 아는게 별로 없어서 설명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 혹 설명이 부족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답변 꼭 부탁드립나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55 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삼돌 797 2006/06/26
45469     Re: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외랑 1092 2006/06/27
45456     Re: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물소리 835 2006/06/26
45457         Re:Re: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삼돌 836 2006/06/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