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같은 경우에는 MDB에다가 각 언어별 Table을 만들어서
같은 ID로 저장하여 프로그램에서 그때마다 DB에서 조회하여 문자열을 처리 하였습니다.
별다른 방법은 없는듯 합니다.
삼돌 님이 쓰신 글 :
: Resource DLL Wizard로 몇가지 언어를 선택하고
:
: Translation Manager로 변경될 언어에 대해 다른 언어로 변경작업을 하였습니다.
:
: 근데 동적으로 생성된 버튼이나 기타 다른 모든 동적으로 생성된 것들은
:
: 어떻게 변경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 예를 들어 ListBox에 새로운 아이템을
:
: 추가하려고 하는데 이런경우에나 MessageBox를 사용할때 나오는 메세지의 경우
:
: 언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제가 아는게 별로 없어서 설명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 혹 설명이 부족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답변 꼭 부탁드립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