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source DLL Wizard로 몇가지 언어를 선택하고
Translation Manager로 변경될 언어에 대해 다른 언어로 변경작업을 하였습니다.
근데 동적으로 생성된 버튼이나 기타 다른 모든 동적으로 생성된 것들은
어떻게 변경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ListBox에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이런경우에나 MessageBox를 사용할때 나오는 메세지의 경우
언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제가 아는게 별로 없어서 설명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혹 설명이 부족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답변 꼭 부탁드립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