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55] 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삼돌 [] 796 읽음    2006-06-26 15:44
Resource DLL Wizard로 몇가지 언어를 선택하고

Translation Manager로 변경될 언어에 대해 다른 언어로 변경작업을 하였습니다.

근데 동적으로 생성된 버튼이나 기타 다른 모든 동적으로 생성된 것들은

어떻게 변경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ListBox에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이런경우에나 MessageBox를 사용할때 나오는 메세지의 경우

언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제가 아는게 별로 없어서 설명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혹 설명이 부족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답변 꼭 부탁드립나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55 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삼돌 796 2006/06/26
45469     Re: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외랑 1092 2006/06/27
45456     Re: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물소리 835 2006/06/26
45457         Re:Re:Translation Manager에 대한 질문입니다. 삼돌 835 2006/06/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