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39] Re:[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박지훈.임프 [cbuilder] 1133 읽음    2006-06-26 03:25
다음 FAQ를 참고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10


초보 ㅠ.ㅠ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ㅠ.ㅠ
:
: 보통 CB6으로 프로그램 만들어서 컴파일 해서 만든 exe파일 있잖아요.. 다른 컴퓨터에서 하려면 "vcl60.bpl"이나 "borlndmn.dll" 같은 여러 파일이 함께 있어야 하잖아요..
: 이런 것들을 컴파일된 exe 파일 안에 집어 넣는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컴파일 할때 자동으로 들어가질 수 있도록 옵션 지정할 수 없나요?
: 다른 컴퓨터에서도 잘 되도록 하고 싶은데.. 이런 파일들 같이 옮겨야 되고 대부분은 거의 다 비슷한 파일들을 요구 하지만 어떤 것들은 또 이상한(nmfast60.bpl 같은것 -> FastNet 컴포넌트 이용하니까 다른 컴에서 이게 필요하다구 나오더군요) 파일들 요구하고 해서 답답합니다 ㅡㅡ^^
:
: 답변 부탁드립니다. 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45433 [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초보 ㅠ.ㅠ 920 2006/06/25
45439     Re:[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박지훈.임프 1133 2006/06/26
45470         Re:Re:답변 감사드려요 초보 ㅠ.ㅠ 985 2006/06/27
45438     Re:[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김재원 1079 2006/06/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