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33] [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초보 ㅠ.ㅠ [] 919 읽음    2006-06-25 14:48
안녕하세요 ㅠ.ㅠ

보통 CB6으로 프로그램 만들어서 컴파일 해서 만든 exe파일 있잖아요.. 다른 컴퓨터에서 하려면 "vcl60.bpl"이나 "borlndmn.dll" 같은 여러 파일이 함께 있어야 하잖아요..
이런 것들을 컴파일된 exe 파일 안에 집어 넣는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컴파일 할때 자동으로 들어가질 수 있도록 옵션 지정할 수 없나요?
다른 컴퓨터에서도 잘 되도록 하고 싶은데.. 이런 파일들 같이 옮겨야 되고 대부분은 거의 다 비슷한 파일들을 요구 하지만 어떤 것들은 또 이상한(nmfast60.bpl 같은것 -> FastNet 컴포넌트 이용하니까 다른 컴에서 이게 필요하다구 나오더군요) 파일들 요구하고 해서 답답합니다 ㅡㅡ^^

답변 부탁드립니다. ㅡㅡ^^

+ -

관련 글 리스트
45433 [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초보 ㅠ.ㅠ 919 2006/06/25
45439     Re:[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박지훈.임프 1133 2006/06/26
45470         Re:Re:답변 감사드려요 초보 ㅠ.ㅠ 985 2006/06/27
45438     Re:[CB6]bpl 소스 같은거.. 프로그램 안에 넣을 수는 없나요? 김재원 1078 2006/06/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